2024년 5월 19일(일)

방송 방송 인사이드

애니맥스, 크리스마스 특집 TV 최초 극장판 애니메이션 대거 방영

작성 2014.12.18 10:17 조회 1,595
기사 인쇄하기
애니맥스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가 오는 25일부터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신 극장판 애니메이션 3편을 TV 최초 방영한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오전 10시에는 거대한 태풍으로 인해 알을 잃어버린 공룡부부를 돕기 위한 조로리와 친구들의 유쾌한 모험을 그린 최신 극장판 애니메이션 '쾌걸 조로리의 공룡알을 지켜라'가 안방극장에 찾아온다.

'쾌걸 조로리의 공룡알을 지켜라'는 장난의 천재를 자부하며 사건 사고를 몰고 다녔던 TV애니메이션과는 달리, 어려움에 처한 공룡부부를 돕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정의로운 조로리의 또 다른 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다.

이어 같은 날 낮 12시에는 타잔 탄생 100주년 기념 애니메이션 '타잔 3D'가 방영된다.

100% 모션 캡처를 활용해 실사에 가깝게 제작된 '타잔 3D'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타잔 시리즈의 가장 최신 애니메이션으로, 정글에서 고릴라의 손에서 길러진 소년이라는 원작 포맷에 엄청난 에너지원을 갖고 있는 운석이라는 SF적 요소를 결합해 현대적인 색깔로 각색한 작품이다.

또한, 오는 26일 오전 10시에는 온 가족을 감동의 도가니에 빠뜨릴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메리'가 애니맥스를 통해 TV 최초 방영된다.

'원피스' 최고의 감동 스토리로 손꼽히는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메리'는 올해 8월 극장에서 개봉된 최신작으로 '또 하나의 동료이야기'라는 부제와 함께 '고잉 메리호'에 얽힌 과거 이야기를 담고 있다.

우솝, 쵸파, 브룩이 미니 메리 2호를 타고 가다 '메리'라는 이름의 유래를 궁금해하며 시작된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메리'는 밀짚 모자 일당의 시작을 함께 한 또 하나의 동료 '고잉 메리호'에 얽힌 모험과 동료들과의 첫 만남 등 밀짚 모자 일당의 추억 속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그리고 있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 가족이 집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애니메이션을 선보이기 위해 고심했다”며 “애니맥스를 통해 TV 최초로 방영되는 따끈따끈한 극장판 애니메이션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애니맥스의 '쾌걸 조로리의 공룡알을 지켜라' 및 다양한 극장판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참조하면 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