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박준금 지상렬, 화끈한 '수중 키스' 손 꽉 잡고 '결국 성공'

작성 2014.12.10 21:04 조회 671
기사 인쇄하기
박준금 지상렬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박준금 지상렬, 화끈한 '수중 키스' 손 꽉 잡고 '결국 성공'

박준금 지상렬

'님과 함께' 박준금 지상렬 커플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에서는 박준금과 지상렬의 결혼식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지상렬은 예물로 준비한 수제 운동화를 공개했고, 박준금에게 직접 신겨주는 자상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박준금은 "맞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박준금은 "지상렬과 함께 사계절을 보냈다. 그 시간을 아름답게 만들어 준 지상렬에게 고맙다"며 눈물까지 흘려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박준금 지상렬 커플의 수중 키스 장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올 여름 대부도로 여름휴가를 떠난 지상렬 박준금 부부는 야외에 딸린 수영장을 찾았다. 자칭 '마린보이' 지상렬은 맥주병 아내를 위한 일일 강사가 돼 수영 특훈에 나섰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배울 수 있도록 재미있는 게임과 내기 등을 동원해 수영을 가르쳤다.

특히 얼굴이 물에 잠기는 것을 무서워하는 박준금이 물에 친숙해질 수 있도록 지상렬이 그녀의 손을 잡고 연거푸 잠수 연습을 하던 도중 두 사람은 수중 키스를 시도했고, 부끄러움에 거듭 실패한 두 사람은 결국 성공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박준금 지상렬, 사진=JTBC '님과 함께'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