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0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매직아이' 김수로 "'진짜사나이' 끝나면 런던여행 가이드 할 것"

강선애 기자 작성 2014.10.28 09:16 조회 1,028
기사 인쇄하기
매직아이 김수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수로가 런던 여행 가이드를 꿈꾼다고 밝혔다.

최근 진행된 SBS '매직아이' 녹화에 김수로를 비롯, 배우 강성진, 성두섭, 개그우먼 신보라가 출연해 각자 자신이 현재 꽂혀 있는 것에 대해 유쾌한 대화를 나눴다.

이날 김수로는 자신이 꽂혀 있는 취향으로 '런던에서 알뜰하게 놀기'를 꼽았다. 평소 여행을 좋아하기로 유명한 김수로는 특히 영국 런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물가 비싼 도시 런던을 알뜰하게 즐기는 자신만의 비결을 공개했다. 숙박, 교통, 먹거리, 볼거리, 여행일정 등 쉴 새 없이 쏟아지는 김수로의 런던 여행 정보에 '매직아이' 4MC들은 혀를 내두르며 감탄했다.

자신만의 알뜰하게 런던 여행하는 비결을 공개한 뒤 김수로는 "곧 '진짜 사나이'가 끝난다. 끝난 후에는 몇 개월 쉬고 싶다. 그때 영국에서 3, 4개월 동안 가이드를 하고 싶다. 직접 알아보기도 했다"고 소망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녹화에선 김수로의 알뜰하게 런던 여행하는 비법 외에도 8살 아들과 소통하고 싶은 아빠 강성진의 마음, 신보라의 치킨을 향한 무한애정, 새신랑 성두섭의 전셋집 구하기 등이 소개돼 눈길을 모았다.

'매직아이'는 28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