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라이프 문화사회

SM C&C-투어익스프레스, 김수로와 새로운 시장 개척한다

작성 2014.10.08 15:29 조회 714
기사 인쇄하기
김수로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국내 최대의 기업체 전문 여행그룹으로 SM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행사의 여행상품을 해외에 전담 판매하며 케이팝 열풍을 이끌고 있는 기업 에스엠컬처앤컨텐츠 투어익스프레스(사장 송경애)가 배우 김수로를 홍보 대사로 임명했다.

8일 투어익스프레스 측은 배우 김수로를 자사의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밝히며 앞으로 다양한 상품의 개발 및 홍보에 협력해 여행 시장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에스엠컬처앤컨텐츠 투어익스프레스와 김수로의 만남은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가 되며 남다른 경쟁력을 확보한 에스엠컬처앤컨텐츠는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고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넓힐 수 있는 기회이며 '진짜사나이' 등 많은 예능을 통해 브라운관에서의 영향력을 입증한 김수로 역시 글로벌한 인지도 상승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반환점을 맞이했다.

특히 한류 열풍이 케이팝 위주로 돌아가고 있는 지금과 같은 시점에서 에스엠컬처앤컨텐츠와 김수로의 시너지 효과는 드라마, 예능,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에 새로운 성장 동력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에스엠컬처앤컨텐츠 측은 “대중문화계에서 영향력을 보유한 김수로와의 만남은 회사 자체 내에서도 매우 반가운 일이다. 다양한 콘텐츠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투어익스프레스는 김수로가 여행 기획부터 동행까지하는 여행을 런칭할 계획이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