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라이프 문화사회

LA 다저스 류현진, 오는 7일 디비전 시리즈 3차전 선발 출격 예정

작성 2014.10.04 13:27 조회 1,273
기사 인쇄하기
류현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LA 다저스 류현진, 오는 7일 디비전 시리즈 3차전 선발 출격 예정

LA 다저스 류현진은 오는 6일(한국시간 7일)에 열리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디비전 시리즈 3차전에 선발 출격한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 돈 매팅리 감독은 2일(현지시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디비전 시리즈 3차전에 류현진을 선발 기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매팅리 감독은 이날 로스앤젤레스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류현진은 전날 한 시뮬레이션 피칭(타자와 주자를 두고 실제 상황처럼 던지는 투구)에서 합격점을 받았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이어 "류현진이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디비전 시리즈 3차전 경기에서 평상시와 마찬가지로 투구수 100∼110개를 채워줄 것이라고 믿고 있다"면서 류현진에 대한 신뢰감을 표했다.

앞서 류현진은 전날 다저스타디움에서 매팅리 감독이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된 시뮬레이션 피칭에서 3이닝 동안 45개 공을 던졌으며 평상시 구속을 회복했다고 신문은 전했다.

LA 다저스 류현진의 선발 출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LA 다저스 류현진, 부상 완전히 회복했기를 바랍니다” “LA 다저스 류현진, 멋진 투구 기대할게요” “LA 다저스 류현진, 경기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OSEN)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