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비 크리스탈 '오디션 레이스' 커플 댄스 '빌리진' 재해석 화제

작성 2014.09.29 13:36 조회 1,236
기사 인쇄하기
비 크리스탈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비 크리스탈 '최고네 최고야'

비 크리스탈

비 크리스탈의 무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SBS 수목극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의 비, 크리스탈, 박영규, 알렉스, 김기방이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오디션 레이스를 펼치게 됐다.

비와 크리스탈은 '오디션 레이스' 마지막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마이클 잭슨 '빌리 진'을 '빌려줘'로 개사한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화이트 컬러 의상을 맞춰 입고 등장한 비 크리스탈은 '네 마음을 무담보 대출로 빌려달라'는 내용의 재미있는 가사와 함께, 커플 댄스부터 섹시 댄스까지 소화해내며 출연진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비 크리스탈 두 사람은 1시간이라는 촉박한 시간에도 비와 크리스탈은 무대 준비부터 가사내용까지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며 더욱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줬다.

비 크리스탈의 무대에 심사위원 하하는 "한 시간 동안 준비한 게 믿겨지지 않는다"고 극찬하기도 했다.

비 크리스탈 무대에 네티즌들은 "비 크리스탈, 진짜 잘 추더라" "비 크리스탈, 춤하면 비지" "비 크리스탈, 센스있어" "비 크리스탈, 진짜 환상적 호흡"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 크리스탈=SBS '런닝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