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하이스쿨:러브온'의 신스틸러 독사쌤 이준혁과 남우현, 이성열, 김영재의 달콤살벌한 촬영 뒷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22일 배우 이준혁의 소속사 창컴퍼니 측은 KBS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 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하 '하이스쿨')에서 교무주임 하동근 역으로 분한 이준혁과 그의 훈남 제자들로 열연 중인 남우현, 이성열, 김영재의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네 사람은 어깨동무를 한 채 손가락으로 브이(V)자 포즈를 취하거나 엄지 손가락을 치켜 올린 훈훈하고 달달한 모습.
특히 이준혁과 얼굴을 맞댄 채 한 손으로는 어깨동무를 하고, 다른 한 손으로는 팔짱을 낀 성열의 포즈는 더없이 사이좋은 선생님과 제자의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하지만 유심히 보면 화기애애한 사제지간의 현장 속 반전의 요소가 있다. 이준혁의 왼 손에는 극중에서 그가 늘 소지하고 다니는 특제 회초리가 어김없이 들려있었던 것. 이는 단란하게 사진을 찍은 직후 특유의 정색연기를 하며 돌변해 회초리를 들고 제자들을 나무랄 것만 같은 '달콤살벌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충무로의 신스틸러 이준혁이 가세해 “무브무브”, “엎드려!” 등 촌철살인의 대사와 특유의 정색 연기로 매 회 배꼽 잡는 큰 웃음을 선사하는 KBS2 드라마 '하이스쿨 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가는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