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9일(일)

라이프 문화사회

성룡 아들 체포, 방조명 배우 가진동과 함께 '마약 복용' 별장에서 붙잡혀

작성 2014.08.20 15:14 조회 3,342
기사 인쇄하기
성룡 아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성룡 아들 체포, 방조명 배우 가진동과 함께 '마약 복용' 별장에서 붙잡혀

성룡 아들 체포

배우 성룡 아들 방조명이 마약 복용 혐의로 체포돼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9일 중국 현지 언론은 "배우 가진동과 성룡 아들 방조명이 지난 18일 오후 마약복용 혐의로 베이징 동직문에 있는 성룡의 별장에서 체포됐다"고 보도했다.

방조명과 가진동은 마약 소변검사에서 모두 양성 반응이 나온것으로 알려졌으며, 100g의 대마류 약품도 압수됐다.

두 사람은 대마초 흡입 사실을 인정했고, 방조명 측은 "현재 방조명과 연락이 안되고 있으며 소속사로서 방조명과 함께 물의를 끼쳐드린 것에 대해 깊이 사죄 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가진동 측도 "당국의 연락을 받고 충격을 받았다"며 "가진동은 큰 잘못을 저질렀고 사회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쳤다"고 전했다.

또 "가슴이 아프나 법을 어긴만큼 가진동이 법률의 심판을 달게 받아야 한다"며 "물의를 끼쳐서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말했다.

성룡 아들 체포 소식에 네티즌들은 "성룡 아들 체포, 아버지의 별장에서?", "성룡 아들 체포, 왜 그런짓을?", "성룡 아들 체포, 팬이었는데 안타깝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성룡 아들 체포, 사진=OSEN)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