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매직아이'문희준 "락을 시작한 7년 동안 많은 친구가 떠나..스트레스" 고백

작성 2014.08.20 00:23 조회 2,391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문희준이 락을 한 7년 동안 수 많은 친구들이 떠났다며 가슴 찡한 사연을 털어놨다. 

 19일 밤 방송된 SBS '매직아이' 에서는 새 MC 김구라와 함께 문희준과 은지원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진정한 친구에 대한 설전이 벌어졌다. 이 날 문희준은 진정한 친구의 기준은 내가 그 친구에게 짐이 되는 지 생각하는 거다"고 입을 열었다.

문희준은 “HOT 활동 할 때는 주위에 진짜 친구가 많았다. 내가 술을 못 먹는데도 불구하고 친구들이 술자리에 나를 불렀다. 새벽에 정말 피곤할 때도 오라고 그래서 갔다. 나는 그냥 술값만 내고 집에 왔다”며 당시의 상황을 털어놨다.

매직4

이어 문희준은 “그런데 락을 하던 시점부터 7년동안, 지금은 웃을 수 있지만 당시는 하루하루가 힘들었다. 그 때 자연스럽게 그 사람들과 연락을 안 했고 인기의 기준에 따라 극단적으로 사람들이 떠나니까 정말 충격을 받았다. 그걸로 스트레스가 심했다”고 털어놨다.

문희준은 “거꾸로 내가 술을 함께 먹고 싶어서 전화를 했을 때 나를 피한다는 느낌이 있으면 내가 짐이 되는 구나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연락을 못했다”며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