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5일(수)

영화 스크린 현장

설계 신은경, 한층 농익은 연기력 뽐내 '더 아름다워진 모습' 눈길

작성 2014.08.12 17:21 조회 1,692
기사 인쇄하기
설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설계 신은경, 한층 농익은 연기력 뽐내 '더 아름다워진 모습' 눈길

설계 신은경

배우 신은경이 4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한다.

신은경은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혹한 사채업자의 치밀한 설계와 복수의 과정을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 '설계'를 통해 치명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완벽한 복수극을 선보일 예정이다.

극 중 신은경은 과거 순수했던 소녀였으나 가족처럼 믿었던 이에게 배신당하고 모든 것을 잃게 된 후 복수의 화신으로 돌변하게 되는 세희 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신은경은 거장 임권택 감독이 연출을 맡은 작품 '창'에서 윤락 여성 영은 역을 맡아 파격 연기를 선보이며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형님으로 불리는 여자와 평범한 남자의 우여곡절 결혼생활을 담은 코믹 액션 영화 '조폭 마누라'에서는 남성 보다 강한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 500만이 넘는 관객을 극장가로 불러 모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신은경은 '설계'에서 한층 농익은 연기력을 뽐낸 것으로 알려졌으며, 매혹적인 모습과 그 뒤에 숨겨진 강한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것으로 보인다.

설계 신은경 소식에 네티즌들은 "설계 신은경, 정말 기대되네요", "설계 신은경, 연기 어떨까?", "설계 신은경, 개봉하면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설계'는 오는 9월 18일 개봉될 예정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