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3일(월)

방송 프로그램 리뷰

[정글]김승수, 메추라기 사냥 위해 상의 탈의...'맨몸 투혼'

작성 2014.07.25 22:40 조회 2,906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김승수가 메추라기 사냥을 위해 상의를 벗으며 맨몸 투혼을 불살랐다.

 25일 밤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에서는 병만족장과 김승수가 부상당한 유이의 단백질 보충을 위해 직접 사냥에 나섰다.

두 사람은 새 소리가 나는 곳으로 향했다. 병만족장은 주변을 두리번거리며 집중했고 이어 가까이서 묘한 새소리가 들리기 시작했다. 근처에 새가 있음을 직감한 두 사람은 소리가 나는 곳으로 가까이 갔고 메추라기를 발견한 김승수가 바로 앞까지 발걸음을 옮겼지만 아쉽게 놓치고 말았다.

정글

순간 병만족장은 김승수에게 옷을 벗으라고 말했고 김승수는 0.1초의 망설임도 없이 상의를 탈의해 메추라기가 있는 둥지의 입구를 막았다. 하지만 위험을 직감한 메추라기들은 날아  올랐고 병만족장은 맨 손으로 메추라기 두 마리를 잡는 데 성공했다.

이어 김승수 역시 상의로 한 마리를 잡는 데 성공했고 연이어 또 한 마리를 맨 손으로 잡아 자타공인 사냥의 달인으로 등극했다.

김승수는 쑥스러운 표정으로 “정말 (몸이) 좋은 멤버들이 왔다. 그래서 나는 죽어도 안 벗으리라 생각했는데 얘들을 놓치면 안 되겠다는 생각으로 후딱 벗었다”고 전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