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유채영 위암 말기, 동료 연예인 응원 봇물 "친구로서 해줄게 없어 미안해"

작성 2014.07.22 15:36 조회 2,928
기사 인쇄하기
유채영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유채영 위암 말기, 동료 연예인 응원 봇물 "친구로서 해줄게 없어 미안해"

유채영 위암 말기

유채영이 위암 말기 투병 중 이라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많은 이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유채영은 지난해 10월 건강검진에서 위암 말기 판정을 받고 수술 후 현재 서울의 한 병원에 입원 중인 것으로 전해졌으며, 가족들은 현재 그녀의 곁을 지키며 상태가 호전되기만을 바라고 있다.

이에 많은 동료들과 팬들이 그녀를 위해 한마음으로 기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동료 김창렬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여러분 채영이를 위해 기도해주세요...친구로서 해줄 게 없어 미안하네요”라고 안타까움 마음을 전했다.

정준하 역시 “저를 위해 항상 마음써주시는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 밤은 우리 유채영씨를 위해 단 1분이라도 꼭 기도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개그우면 김미연은 “기도해주세요. 우리 채영 언니 버텨낼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제발 도와주세요!!! 언니 힘내. 언닐 위해 많은 사람들이 기도하고 있어. 제발!!!”이라고 마음을 표현했다.

유채영 위암 말기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은 "유채영 위암 말기, 많은 분들이 응원중이니 힘내시길", "유채영 위암 말기, 꼭 웃는 모습으로 보고싶어요", "유채영 위암 말기, 오늘도 기도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채영은 지난 1994년 혼성그룹 쿨로 데뷔했으며, 혼성듀오 어스로도 활동했었다. 이어 1999년 솔로 가수로도 활발히 활동했으며, '이모션''이별유애'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또 영화 '색즉시공 2', 드라마 '패션왕' 등에 출연해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