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1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비 김태희 따라 천주교 세례 "오래 전 계획된 것" 결혼 임박설 일축

작성 2014.07.21 13:07 조회 1,600
기사 인쇄하기
비(정지훈)-김태희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비 김태희 따라 천주교 세례 "오래 전 계획된 것" 결혼 임박설 일축

비 김태희 따라 천주교 세례

비 김태희 따라 천주교 세례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비(본명 정지훈)가 천주교 신자인 연인 김태희를 따라 최근 천주교 세례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그 배경이 무엇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종교가 없던 비는 최근 경기도 남한산성순교성지 성당에서 김태희와 가족,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세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두고 일부에서는 연인 김태희와 결혼을 염두에 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기도 했다.

이에 비 소속사 측 관계자는 21일 SBS연예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비가 최근 천주교 세례를 받은 것은 사실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오래 전부터 계획돼 온 일이며 결혼 임박에 대한 확대 해석은 자제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비와 김태희는 지난 2013년 1월 열애 사실이 공개된 후 1년 6개월 넘게 공개 열애를 하고 있다.

비 김태희 따라 천주교 세례에 네티즌들은 "비 김태희 따라 천주교 세례 아니라잖아요", "비 김태희 따라 천주교 세례 다들 오버하는 듯", "비 김태희 따라 천주교 세례 이걸로 무슨 결혼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 김태희 따라 천주교 세례, 사진=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