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5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스타뷰티쇼] 고은아, "섹시 화보 공개 후 엄마 칭찬 받았다"

작성 2014.06.17 10:12 조회 1,321
기사 인쇄하기
스타뷰티쇼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배우 고은아가 최근 화제가 되었던 자신의 화보에 대해 언급했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SBS연예뉴스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4에서는 고은아가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가된 섹시 화보 공개 후 주변 반응을 전했다. 가장 먼저 화보를 보여줬던 엄마는 보수적인 일반적인 부모님과는 달리 오히려 '야해서 좋다'는 긍정적인 반응이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동생 미르는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전했다. 고은아는 “미르는 어렸을 때부터 봐왔던 터라 내 몸을 혐오한다. 그래서인지 나와반대인 아담한 여자를 이상형으로 꼽는다”고 말했다.

몸매에 관한 또 다른 에피소드로 교복 CF 시절 이야기도 공개했다. CF 컨셉이 같이 교복 모델이었던 동방신기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것이었지만 동작을 할 때마다 교복 상의앞부분이 터져 민망했다고 털어놓았다.

이같은 S라인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로 '노출로몸의 긴장을 놓지 말라'는 엄마의 뷰티 철학 덕분이라고 밝혔다. 이때문에 고은아는 비키니를 100벌 넘게 갖고 있으며, 심지어집에서도 비키니를 입고 있는 경우도 있다고 밝혀 MC 도윤범을 경악케 했다.

고은아의 몸매 유지 비결은 17일 밤 8시 50분 SBS Plus, 밤 11시 SBS연예뉴스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4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