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5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여진구 나이에 놀란 백지영 "여진구 엄마와 동갑이다" 정말 사실이야?

작성 2014.06.12 15:53 조회 16,661
기사 인쇄하기
백지영 나이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여진구 나이에 놀란 백지영 "여진구 엄마와 동갑이다" 정말 사실이야?

여진구 나이

가수 백지영이 아역배우 출신 여진구의 어머니와 동갑인 사실이 밝혀져 화제다.

1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곱게 늙은 언니들' 특집으로 김성령, 강수진, 백지영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백지영은 신곡 '여전히 뜨겁게'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여진구를 언급하며, "내가 여진구의 실제 나이를 몰랐다. 알고 보니 올해 18살인데 내게 누나라고 부르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여진구에게 '내가 몇 살인 줄 알아?'라고 물었더니 옆에 있던 여진구 관계자가 '여진구 엄마랑 백지영씨가 나이가 똑같다'고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했다.

또 그는 "근데 여진구는 나에게 끝까지 '누나'라고 부르는 센스를 보였다" 고 말했고, 이에 MC 윤종신은 "예의 아닐까요?" 라고 되물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여진구 나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여진구 나이, 18살이었구나", "여진구 나이, 어려도 센스만점이네", "여진구 나이, 백지영이랑 차이 많이 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여진구 나이,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