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3일(월)

방송 방송 인사이드

현영 남편 사랑 "남편 성격도 좋고... 등만 봐도 설렌다" 눈길

작성 2014.06.12 12:20 조회 2,534
기사 인쇄하기
1대100 현영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현영 남편 사랑 "남편 성격도 좋고... 등만 봐도 설렌다" 눈길

현영 남편

현영 남편 사랑이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1대100'에는 현영이 1인의 도전자로 출연해 결혼 3년차 주부로 살아가는 근황에 대해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현영은 "아직 남편 등만 봐도 설렌다"며 "남편 성격이 되게 좋다"며 남편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에 MC한석준은 "그렇게 좋은데 부부싸움도 하냐?" 물었고 현영은 "우리도 사람이니까 부부싸움은 한다. 제 목소리가 가끔 들으면 기분이 업되고 그럴 수 있는데 매일 들으니까 짜증나는 면도 있는 거 같다"며 자신의 목소리 때문에 싸움이 난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현영은 "그런데 결혼생활이 다 그런 것 같다. 그래도 행복하다"며 결혼 생활에 대해 만족스러운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부러움을 자아냈다.

현영 남편 사랑에 네티즌들은 "현영 남편 사랑 진짜 좋은가봐요", "현영 남편 사랑 얼마나 사랑하면", "현영 남편 사랑 결혼 잘 하신 듯", "현영 남편 사랑 그래서 방송도 뜸하신가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영 남편, 사진=KBS 2TV '1대100')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