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6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스타뷰티쇼] 서영희, 3가지 피부 관리법으로 ‘뷰티 끝판왕’ 등극

작성 2014.06.10 10:07 조회 2,047
기사 인쇄하기
스타뷰티쇼 서영희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백옥 피부' 배우 서영희가 3가지 피부 관리법으로'뷰티 끝판왕'에 등극했다.

최근 진행된 SBS연예뉴스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녹화에서서영희는 영화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로 여우주연상 수상을하며 연기력을 입증 받았지만 피부가 많이 상해 고민이었다고 밝혔다.

영화 배역 상 일부러 피부를 까맣게태웠기 때문이다. 이때부터 피부 관리에 신경을 썼다며 자신만의 피부관리 비법을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서 모두 털어놓았다.

서영희가 밝힌 첫 번째 피부 관리 비법은 '맥주'다. 탄산이 날라간 맥주를 거즈에 묻혀 손상 부위에 올려두면 맥주팩이 완성된다. 맥주가피부 진정 효과가 있어 피부 온도를 내려주고 모공이 넓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는 설명이다. 특히 맥주팩은여름철 야외 활동 후 효과가 좋다고 덧붙였다.

서영희의 두 번째 피부 관리 비법은 '10가지 기초 제품'이다. 스킨, 로션, 크림, 오일 등 10단계에 걸쳐 기초 제품을 바르기 때문에 서영희가 매일밤 화장품 바르는 시간만 무려 40분이 걸린다는 후문이다.

마지막 피부 관리 비법으로 '흰 목이 버섯'을 꼽았다. 다량의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는 흰 목이 버섯을 아침마다 직접 달여 마신다고 전하며 이너 뷰티에도 신경 쓰는'뷰티 고수'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뷰티의 결정판을 보여준 서영희 피부관리법은 10일 밤 8시50분 SBS Plus, 밤 11시 SBS연예뉴스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 4'를 통해 공개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