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일(일)

방송 방송 인사이드

유재석 김희애 사과 "'물회'로 물의빚어 죄송... 김영철에게 특급칭찬 부탁" 폭소

작성 2014.05.28 09:47 조회 2,279
기사 인쇄하기
유재석 김희애 사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유재석 김희애 사과 "'물회'로 물의빚어 죄송... 김영철에게 특급칭찬 부탁" 폭소

유재석 김희애 사과

유재석 김희애 사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제50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는 지난해 TV부문 대상 수상자 유재석이 올해 TV부문 대상을 시상하기 위해 시상자로 나섰다.

이날 유재석은 시상하기에 앞서 "김희애 선배님께 드릴 말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얼마 전 '밀회' 패러디 '물회'로 물의를 빚어 죄송한 마음이다"고 사과를 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다음에 김영철 씨를 만나면 특급칭찬 한 번 부탁드린다"고 덧붙여 후배를 생각하는 마음을 드러내 웃음과 함께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유재석은 MBC '무한도전' 선택2014 선거 홍보영상으로 개그맨 김영철을 조력자로 맞아 JTBC 드라마 '밀회'를 패러디한 '물회'를 촬영했다.

이에 유재석은 유아인의 역을, 김영철은 김희애로 분해 특급 패러디를 펼쳐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유재석 김희애 사과에 네티즌들은 "유재석 김희애 사과 이건 특급 사과", "유재석 김희애 사과 그래도 김영철 생각하는 마음이 훈훈해", "유재석 김희애 사과 역시 유재석", "유재석 김희애 사과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시상식을 훈훈하고 즐겁게", "유재석 김희애 사과 김희애의 반응도 너무 좋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재석 김희애 사과, 사진=JTBC '제50회 백상예술대상' 중계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