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뮤직

인피니트 "플투-god의 활동,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다는 증거"

작성 2014.05.21 19:37 조회 1,659
기사 인쇄하기
인피니트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인피니트가 플라이투더스카이, god 등 선배 가수들과 활동을 하게 된 소감을 드러냈다.

19일 일본, 20일 대만을 거쳐 21일 한국에서 펼쳐지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쇼케이스를 통해 컴백하는 인피니트는 21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쇼케이스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앨범명을 '시즌 2'로 정하고 기존의 소년 느낌에서 좀 더 성숙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다진 인피니트는 플라이투더스카이, god 등 선배 가수들과 활동을 하게 된 것도 너무나 기쁘다고 전했다.

인피니트는 “플라이투더스카이와 god 선배들은 우리 모두가 정말 좋아하는 선배라서 같이 활동한다는 것 자체가 큰 영광이고 한편으로는 굉장히 감사하다.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주니까 우리도 오랫동안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는 선배들에게 많이 배운다는 생각으로 임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21일 공개된 타이틀곡은 '라스트 로미오'다. 스윗튠이 만든 인피니트의 시그니처 트랙답게 장르적인 크로스 오버를 통해 숨이 턱 끝까지 차오를 만큼 다이내믹하면서도 애절한 감정을 동시에 표현했다.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진 '이 세상 가장 마지막 로맨티스트'를 담았다. 

happy@sbs.co.kr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