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신예 이시후, '하이스쿨- 러브온' 통해 안방극장 눈도장

작성 2014.05.15 09:47 조회 2,491
기사 인쇄하기
이시후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신예 이시후가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 '하이스쿨- 러브온'(가제)(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에 합류한다.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영화 '스토커' 및 각종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온 신예 이시후는 오는 6월에 방송 예정인 '하이스쿨- 러브온'에 캐스팅돼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하이스쿨- 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

극 중 이시후는 천국고등학교의 은따이자 약골로 통하는 고천식 캐릭터로 분한다. 몸도 약하지만 마음은 더 유약한 그는 시청자들의 보호본능을 일으킬 예정. 특히, 자신에게 잘해주는 세계(우현 분)와 친해지고 싶어 고군분투 할 그는 성 정체성을 겪는 사춘기 고등학생의 심리를 대변할 예정이다.

이시후는 “배우로서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해 보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가 와서 기쁜 마음이다. 작품에 누가 되지 않고 연기적으로도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시후는 최근 퀴어 영화 '애타는 마음'의 주인공 '현준' 역으로 파격적인 연기 신고식에 나섰으며, 올 하반기에 개봉을 앞두고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