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뮤직

이선희 "동안 외모 비결? 피부 관리 정도는 하죠"

작성 2014.03.25 17:42 조회 3,045
기사 인쇄하기
이선희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이선희가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며 15집 'SERENDIPITY'를 발표해 듣는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다.

이선희는 25일 오후 4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기자간담회 및 쇼케이스를 열고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들려줬다.

이선희가 앨범을 발표한 최근 가요계는 이승환, 임창정, 이소라 등 듣는 음악으로 팬들을 행복하게 하는 가수들이 대거 컴백을 한 시기이기도 하다.

이에 대해 이선희는 “일부러 이 시기를 선택한 것은 아니다. 이때쯤 이 앨범을 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내 계획에 맞춰 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나와 함께 그 시절을 노래했던 친구들이 나오니까 너무나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어 “혼자 가는 게 아니라 같이 가는 음악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음악이 다양해야 한다고 믿는다. 선배도, 후배도, 어린 친구도 다 같이 있어야 한다고 본다. 가수로서의 연배로는 선배가 될 수 있지만 음악에서는 그런 게 없다고 믿는다. 처음 나온 친구한테서도 배울 점은 있고 거기서 만큼은 순위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변함없는 동안 외모의 비결도 공개했다. 이선희는 “피부 관리, 마사지 그 정도의 관리는 한다. 그리고 왜 안 변했겠냐. 그래도 그 변화가 크지 않다고 생각하는 건 나한테서 떠올리는 뚜렷한 이미지가 변하지 않았기에 그런 것 같다. 아직도 바지를 입고 재킷을 입고 변한 게 있다면 전에는 맨 얼굴로 봤는데 지금은 그렇게는 안한다는 거 정도다. 지금은 화장을 하고 이렇게 앉아 있다”라고 전했다.

이선희는 1984년 데뷔해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맡았다. 이선희는 “함께하는 마음으로 함께 즐겨주길 바란다”고 팬들에게 인사를 했다. 이날 타이틀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공개했다.

happy@sbs.co.kr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