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차승원-고아라' 환상의 캐스팅... 기대 UP

작성 2014.03.21 21:49 조회 1,883
기사 인쇄하기
너포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너희들은 포위됐다 '첫대본 리딩현장 공개' 기대감 UP

너희들은 포위됐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첫대본 리딩현장이 공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경기도 고양시 SBS제작센터에서 SBS 새 월화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이하 너포위)의 첫 대본 리딩이 진행됐다. 유인식 PD, 이정선 작가를 비롯해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 오윤아, 안재현, 성지루, 임원희, 박정민 등 배우들이  참석해 드라마 제작의 본격 시작을 알렸다.

대본 리딩에 앞서 '너포위'의 수장 유인식 PD는 “ '너포위'의 캐스팅을 보고 드림 캐스팅이라고들 하더라. 시청자들이 기대를 가지고 '너포위'를 기다리는 것만큼 연기자들도 매 촬영이 기다려지는 현장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사기를 북돋았다. 이어 이정선 작가는 “연기자들을 믿는다. 행복한 촬영 현장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배우들에게 진심 어린 말을 건넸다.

이승기는 강력 3팀 신입 경찰 은대구 역을 맡아 독설과 막말을 가리지 않는 다혈질 성격의 캐릭터를 완벽 소화했다. 첫 리딩부터 은대구 캐릭터의 옷을 입은 듯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여 확실한 연기 변신을 기대케 했다.

3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차승원은 강력 3팀 팀장이자 강력계 레전드인 서판석 역으로 내로라하는 강력사건을 맡아 특진의 특진을 거듭한 명실상부 최고의 수사관의 남성미 넘치는 면모를 선보였다. 특히 첫 대본 리딩부터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해 열연을 펼쳐 작품에 대한 열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는 후문.

고아라는 신입 여형사 어수선 역으로 뚝심과 뻔뻔함을 동시에 지닌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하며 '너포위'에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고, 오윤아는 카리스마 여형사 김사경 역을 훌륭히 소화해냈다. 또한 안재현은 매력적인 외모에 시크한 듯 이성적이고 차분한 신입 경찰 박태일 역에 완벽 빙의된 모습을 선보여 '별그대'와는 또 다른 연기 변신에 기대를 모았다.

이 밖에도 성지루와 임원희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장을 방불케 하는 대본 리딩을 선보였다. 충무로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박정민과 명품아역 안도규와 지우, 양한열 등 역시 각자의 역할에 걸맞은 맛깔스러운 대사 소화력으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대본리딩에 네티즌들은 "너희들은 포위됐다 캐스팅부터 완벽하네", "너희들은 포위됐다 어떤 이야기가 될지", "너희들은 포위됐다 수목은 SBS죠", "너희들은 포위됐다 재밌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너포위'는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한 청춘 성장 로맨스 수사물. 단 한 번도 형사를 꿈 꿔본적 없는 4명의 일년 차 신입 형사들과 이들을 도맡게 된 명실상부 최고의 수사관인 강력반 팀장의 성장드라마. 현재 방영되고 있는 '쓰리데이즈'의 바통을 이어 받아 오는 4월 말 방송된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사진=SBS 콘텐츠허브)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