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0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런닝맨] 김우빈-이광수, 즉석 뮤직비디오 촬영

작성 2014.03.16 19:48 조회 4,746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김우빈과 이광수가 호주에서 즉석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섰다.

16일 방송된 SBS (이하 '런닝맨')에서는 호주에서 펼쳐지는 런닝맨 멤버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멜버른에서 미션에 도전했던 김우빈과 이광수는 그래피티 거리에서 “우리 뮤직비디오 찍어볼까”라며 즉석에서 뮤직 비디오 촬영을 제안했다.

런닝4

이광수가 먼저 시동을 걸었다. 비의 '라 송'(La Song)에 맞춰 벽에 손을 대고 몸을 자연스럽게 움직인것. 김우빈은 그런 이광수를 향해 “창피하다.”며 손사래를 쳤다.

이내 돌아온 김우빈은 이광수 옆 벽에 손을 댄체 슬쩍 리듬을 타 웃음을 줬다. 하지만 뒤늦게 민망해진 김우빈은 “이제 그만하자.”며 돌아섰다.

김우빈과 이광수는 마지막으로 공중으로 풀쩍 뛰어오르며 멋진 엔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