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1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장윤주 스크린 데뷔, 수사팀 홍일점 미스봉 출연 낙점 '기대 UP'

작성 2014.03.07 18:42 조회 2,923
기사 인쇄하기
장윤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장윤주 스크린 데뷔, 수사팀 홍일점 미스봉 출연 낙점 '기대 UP'

장윤주 스크린 데뷔

톱모델 장윤주 스크린 데뷔 소식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류승완 감독의 신작 '베테랑'으로 장윤주가 영화배우로서 첫 신고식을 한다.

7일 이 영화의 배급을 맡은 CJ 엔터테인먼트는 황정민과 유아인을 필두로 '베테랑'에 캐스팅 된 명단을 발표했다.

'베테랑'은 광역수사대 형사와 재벌 3세의 대결을 그린 영화. 황정민은 극 중 광역수사대 형사 서도철 역을 맡았다. 서도철은 가슴에 품은 원칙 하나를 위해 온갖 상황을 헤쳐나가는 직진형 인물이다.

또한 유아인은 자신감 넘치는 외면 속 열등감을 품고 있는 조태오로 분해 지금까지 그가 영화에서 선보였던 따뜻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 영화에는 톱모델 장윤주가 수사팀의 홍일점 미스봉으로 출연해 그녀의 모델로서가 아닌 배우로서의 변신에 주목하고 있다.

또 여기에 유해진, 오달수, 장만식, 진경, 유인영 등 명품 조연들이 가세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장윤주 스크린 데뷔에 네티즌들은 "장윤주 스크린 데뷔 기대되네요", "장윤주 스크린 데뷔 어떤 모습일지 궁금", "장윤주 스크린 데뷔 완전 쟁쟁한 배우들과 같이 한다니 부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베테랑'은 이달 중으로 첫 촬영에 돌입한다.


(장윤주 스크린 데뷔, 사진=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