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문화사회

‘응사’ 해태 손호준,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전격 캐스팅

강경윤 기자 작성 2013.12.18 16:41 조회 1,926
기사 인쇄하기
손호준


[SBS SBS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드라마‘응답하라1994’ 에서 ‘해태’ 역으로 단숨에 대세남 반열에 올라선 배우 손호준이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의 주인공 ‘요셉’역으로 캐스팅됐다.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성경 속 인물은 ‘요셉’의 이야기를 새로운 시각으로 세련되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뮤지컬의 전설 ‘앤드루 로이드 웨버’와 ‘팀라이스’ 콤비의 최초의 공동작업 작품으로 익숙한 음악과 화려한 무대뿐 아니라 현대적인 유머와 재치가 넘치는 작품으로 ‘전설의 시작’이라는 평을 받는 작품이다.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에 캐스팅 된 손호준은 ‘응답하라 1994’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졌지만, ‘고사’,’바람’ 등의 영화와 연극’굿 닥터’, ‘발칙한 녀석들’에 출연하는 등 스크린과 무대에서 꾸준히 연기력을 쌓아온 실력파 배우이다.

최근에는 이정재, 신하균, 보아 등과 나란히 영화에 캐스팅 되는 등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배우로 ‘응답하라 1994’ OST를 발표하며 빼어난 가창력까지 입증하였다.

배우 손호준이 주인공 ‘요셉’ 역으로 캐스팅 된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지난 12일 뮤지컬배우 김승대, 박영수, 정동하, 양요섭(비스트) 를 ‘요셉’역으로 캐스팅하여 ‘한류대상’을 수상 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초연보다 보강된 드라마와 모던하면서도 화려한 무대로 흥행성뿐 아니라 작품성도 인정 받으며 ‘힐링 뮤지컬’의 대명사로 새로운 ‘대세 뮤지컬’로 자리매김하였다.

이렇듯 많은 사랑을 받으며 ‘대세 뮤지컬’로 떠오른 ‘요셉 어메이징’에 ‘대세남’ 손호준이 전격 캐스팅되며, 2013년 최고의 ‘대세’들의 만남에 그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또한, 기존 캐스팅되어 앵콜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끈 정동하, 김승대, 박영수, 양요섭(비스트)가 ‘4인 4색’의 다른 매력의 요셉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해태’가 아닌 ‘배우 손호준’이 보여줄 새로운 요셉의 모습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초연에 이어 앵콜 공연을 거치며 더욱 성숙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동하와 이미 뮤지컬계의 스타로 자리잡은 박영수에 이어 ‘대세 배우’ 손호준의 합류로 더욱 다양한 관객층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대세 배우’ 손호준의 색다른 캐스팅으로 더욱 다채로운 ‘요셉’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오는 12월 31일부터 2014년 2월 9일까지 대학로 뮤지컬센터에서 공연된다.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