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7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이적 유재석 언급 "건강 위해 짜장면도 안 먹어" 야간매점땐?

작성 2013.11.28 20:14 조회 2,806
기사 인쇄하기
이적 유재석 언급

[SBS SBS연예뉴스팀] 이적 유재석 언급 "그래서 야간매점때 그렇게 맛있게 먹나?"

이적 유재석 언급

가수 이적이 국민MC 유재석을 언급해 화제다.

28일 오후 방송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이적이 출연해 입담을 뽐낸 가운데 유재석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최화정이 "MBC '무한도전'에 자주 출연하지 않았느냐"고 묻자, 이적은 "1년에 한 번 정도 잠깐씩 나왔던 거 같다"며 "유재석 씨와는 운동을 같이 해서 일주일에 두 번 이상은 꼭 본다"며 친분을 과시했다.

이어 이적은 "유재석 씨와 호흡이 잘 맞는다기보다 재석씨가 저를 잘 챙겨 주시는 거다"며 "내가 알기로 그 분은 취미가 운동 밖에 없다. 술 담배도 안 하고 차도 녹차 정도 마신다. 건강에 나쁘다고 짜장면도 잘 안 먹는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먹고 싶은 건 KBS2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 같은 방송에서 다 섭취하고 나머지 일주일을 청정하게 사신다"면서 "저한테 좋은 영향을 주는 형이다. 제가 술을 좋아하니까 (술 먹고) 뻗어 있으면 '가자'고 하시니 안 하던 운동도 하게 된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적 유재석 언급에 네티즌들은 "이적 유재석 언급, 역시 유느님" "이적 유재석 언급, 그래서 야간매점때 깐깐하게 먹는구나~" "이적 유재석 언급, 야간매점때가 유일한 해방창구?" "이적 유재석 언급, 자기관리 짱"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적 유재석 언급=SBS, MBC)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