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6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그래비티', 개봉 36일 만에 300만 돌파

작성 2013.11.22 09:27 조회 732
그래비티

[SBS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그래비티'가 전국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그래비티'는 지난 21일 1만 1,059명의 관객을 동원해 일일박스오피스 7위에 올랐다. 누적관객 수는 300만 8,820명.

이로써 '그래비티'는 개봉 36일 만에 300만 고지에 점령했다. '그래비티'는 우주망원경을 수리하던 스톤 박사(산드라 블록)가 인공위성 파편과 충돌하며 지구에서 600km떨어진 우주에서 표류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 마치 우주를 실제로 체험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데 성공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