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1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은혁 해킹범 검거 "10대 고등학생이 세상에..." 성민 싸이도 해킹

작성 2013.11.21 11:09 조회 2,860
기사 인쇄하기
슈퍼쇼4 슈퍼주니어

[SBS SBS연예뉴스팀] 은혁 해킹범 검거 "10대 고등학생이 세상에..." 성민 싸이도 해킹

은혁 해킹범

은혁 트위터 해킹범이 검거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21일 대구경찰청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슈퍼주니어 은혁의 트위터가 해킹되어 여성의 나체사진이 올라온 사건 기억하시죠? 대구 서부경찰서에서 해킹범을 검거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대구경찰청에 따르면 이 범인은 고등학생으로 은혁의 트위터 뿐만 아니라 슈퍼주니어의 성민 싸이월드까지 해킹했다.

대구 서부경찰서는 현재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으로 A(18·고3) 군을 검거해 조사하고 있다.

지난 11일 A군은 오후 4시께 슈퍼주니어 은혁의 트위터를 해킹, 은혁이 피해자 B양의 나체 사진 10여장을 올린 것으로 오해하도록 만든 혐의를 받고 있다.

은혁 해킹

A군은 같은 방법으로 슈퍼주니어의 또 다른 멤버 성민의 싸이월드를 해킹해 B양의 사진 10여장을 유포한 혐의도 추가로 받고 있다.

경찰은 A군을 상대로 조사를 벌인 후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은혁 해킹범 검거 소식에 네티즌들은 "은혁 해킹범 고등학생이었다니", "은혁 해킹범 충격이네", "은혁 해킹범 대체 왜 이런 짓을 하는거야?", "은혁 해킹범 진짜 한가한가봐", "은혁 해킹범 얼마나 할 짓이 없으면 이러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은혁 해킹범, 사진=대구경찰청 트위터 캡처 및 SBS E!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