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오종혁 웨딩사진, 송상은과 달달 모드 "소연 샘나겠네∼"

작성 2013.10.25 15:47 조회 4,523
기사 인쇄하기
오종혁 웨딩사진

[SBS SBS연예뉴스팀] 오종혁 웨딩사진, 송상은과 달달 모드 "소연 샘나겠네~"

오종혁 웨딩사진

오종혁 웨딩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오종혁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오종혁이 뮤지컬 '웨딩싱어'의 출연을 확정지었다"는 소식과 함께 웨딩싱어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웨딩싱어'의 오종혁이 맡은 캐릭터 콘셉트가 담겨있는 사진으로, 턱시도를 입고 뮤지컬 배우 송상은과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뮤지컬 '웨딩싱어'는 아담 샌들러와 드류 베리모어가 주연을 맡았던 동명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무대로 옮긴 작품.

복고풍 분위기와 다양한 볼거리, 그리고 80년대의 진한 향수를 느끼게 하는 파티 같은 뮤지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자 주인공 로비의 오종혁 외에도 김도현, 방진의, 송상은, 배기성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내달 26일부터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오종혁 웨딩사진에 네티즌들은 "오종혁 웨딩사진 소연이 질투하겠다", "오종혁 웨딩사진 뮤지컬 하는구나", "오종혁 웨딩사진 오종혁 뮤지컬 되게 꾸준히 하는 듯", "오종혁 웨딩사진이라고 해서 깜짝 놀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종혁 웨딩사진=DSP)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