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뮤직

케이윌, 뮤비 풀버전 공개 '찬열-이호정 러브스토리 관심 집중'

작성 2013.10.21 09:35 조회 4,562
기사 인쇄하기
엑소 찬열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엑소(EXO)의 찬열과 신예 모델 이호정이 연인호흡을 맞춘 케이윌의 신곡 '촌스럽게 왜 이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21일 정오 공개된다.

케이윌의 소속사 측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1일 정오 타이틀곡 '촌스럽게 왜 이래' 뮤직비디오를 본편을 공개한다. 엑소 찬열과 이호정의 열연으로 그 어느 때보다 수준 높은 퀄러티의 영상을 선보이게 된 것 같다. 이미 본편 뮤직비디오에 앞서 공개된 티저는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서 100만 건 이상의 폭발적인 조회수를 올리고 있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쟈니브로스 홍원기가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찬열과 이호정은 풋풋하면서도 애틋한 사랑을 나누는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다른 공간에서 연결된 같은 행동을 하는 두 남녀 주인공은, 이별을 했지만 서로에게 익숙해져 버린 존재다. 그들의 동선은 같은 곳으로 향하게 되며 감정선마저 같아진다.

헤어진 사람을 잊지 못하며 집착하는 남녀의 감정을 반어적 표현으로 '촌스럽게 왜 이래'라고 풀어낸 사랑과 이별의 복합적인 감정이 마치 한편의 수채화처럼 감성을 적신다. 

18일 정오 공개된 케이윌의 네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촌스럽게 왜 이래'는 현재 멜론,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벅스 등 전 음원차트에서 퍼펙트 올킬을 기록하고 있다. 케이윌은 2007년 이후 '왼쪽 가슴'부터 '눈물이 뚝뚝''선물''가슴이 뛴다''이러지마 제발''러브 블러썸(Love Blossom)' 그리고 '촌스럽게 왜 이래'까지 8연타 히트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케이윌은 신곡 '촌스럽게 왜 이래'로 음원차트를 점령한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