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6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차인표 동생 사망 "해준 게 없어 미안해" 영원한 후회될 줄은...

작성 2013.10.18 16:55 조회 2,022
기사 인쇄하기
차인표 동생

[SBS SBS연예뉴스팀] 차인표 동생 사망 "해준 게 없어 미안해" 영원한 후회될 줄은...

차인표 동생 사망

차인표 동생 사망 소식에 차인표 과거 발언이 안타까움을 더 하고 있다.

지난해 차인표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형제들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차인표는 "자수성가한 아버지 때문에 부족함 없이 자랐지만 중학교 입학 전 부모님의 이혼으로 어려움을 겪었다."며 형제들에 대한 각별함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3형제 중 나만 빼고 두 형이 공부를 잘했다”면서 “형은 서울시 전체 모의고사에서 1등을 해 서울대 전자공학과에 입학했다”며 “형은 지금 회사원이고 동생은 외국계 은행에 다닌다. 나는 반에서 20등이었지만 내가 제일 잘 살고 형이 제일 못 산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또한 차인표는 자신이 진행하던 SBS '땡큐'에서 동생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차인표는 "동생한테 해준 게 아무것도 없어 후회가 된다”며 지난 날들에 대한 깊은 후회를 표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차인표 동생

한편 차인표의 동생 차인석씨는 은행의 임원으로 일해오다 구강암 진단을 받고 요양을 떠나 치료를 위해 노력했으나 결국 투병 끝에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차인표 동생 사망 소식에 네티즌들은 "차인표 동생 사망 너무 가슴이 아프네요", "차인표 동생 사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차인표 동생 사망 너무 후회하지 마세요", "차인표 동생 사망 동생이 후회하는 형을 보고싶어하지 않을거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차인표 동생 차인석 씨의 빈소는 서울 삼육병원 추모관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19일 오전 8시 30분이다.

(차인표 동생 차인석 사망, 사진=SBS '땡큐', '힐링캠프'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