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3일(월)

방송 촬영장 핫뉴스

[슈퍼모델] 바바라 팔빈이 선택한 예비슈퍼모델 이지훈, 관심 UP!

작성 2013.09.12 15:10 조회 4,087
기사 인쇄하기
아 임 슈퍼모델 이

[ SBS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SBS '아 임 슈퍼모델'의 예비슈퍼모델 이지훈(예명 신우)이 주목받는 모델로 집중 조명되고 있다.

예비 슈퍼모델 이지훈(예명 신우)은 지난 10일 방송된 SBS 슈퍼모델 서바이벌 오디션 '아 임 슈퍼모델'(I`m Super Model) 촬영 현장에서 바바라 팔빈(Barbara Palvin)의 핫 가이로 선정되어 다른 참가자들에서 부러움을 샀다.

바바라 팔빈(Barbara Palvin)은 글로벌 뷰티·패션계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톱모델로 아름다운 이목구비와 매혹적인 표현력을 지닌 완벽한 모델로 평가 받으며 각종 브랜드에서 활약하고 있는 세계적인 슈퍼모델이다.

또한, 이지훈(신우)은 이전 라운드에서는 심사위원 디자이너 박윤수, 디자이너 최범석, CF감독 차은택, 에스콰이어 편집장 민희식 에스콰이어 편집장,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선정한 베스트모델로도 선정되었으며, 남다른 친화력으로 예비 슈퍼모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좋다는 후문이다.

이지훈(신우)은 2009 맨즈헬스 쿨가이 1위, 2010 한국엘리트모델 1위, 2012 '맨즈 패션 위크' BODY BOUND 메인모델, 리차드차이 메인모델, MCM 모델 등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활동을 해왔다.

한편, '아 임 슈퍼모델'은 기존 슈퍼모델 대회와는 달리 4개월간의 서바이벌 경쟁을 통해 도전자들이 모델이 되어가는 성장과정을 볼 수 있도록 있다.

특히 '아 임 슈퍼모델'은 모델들의 캐릭터를 일반 대중들에서 자세하게 전달하여 친밀감을 줄 수 있는 서바이벌 슈퍼모델 방식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