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일(토)

포토

최진혁 김가은 자전거 데이트 "진짜 연인 같아∼" 근데 무슨 일?

작성 2013.09.10 17:05 조회 6,375
기사 인쇄하기
최진혁

[SBS SBS연예뉴스팀] 최진혁 김가은 자전거 데이트 "진짜 연인 같아~" 근데 무슨 일?

최진혁 김가은 자전거 데이트

배우 최진혁과 김가은의 자전거 데이트 현장이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9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양수리 자전거 도로에서 최진혁 봤어요" 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최진혁이 한 여성과 달달한 자전거 데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최진혁과 달달한 자전거 데이트를 하고 있는 주인공은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개성넘치는 연기로 눈길을 끈 김가은.

두 사람은 다정하고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함께 자전거를 타거나 폴라로이드로 커플 사진을 찍는 등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최진혁

최진혁 김가은 자전거 데이트에 네티즌들은 "최진혁 김가은 자전거 데이트 되게 잘 어울린다", "최진혁 김가은 자전거 데이트 이거 뭐야?", "최진혁 김가은 자전거 데이트 진짜 연인이라고 해도 믿겠어", "최진혁 김가은 자전거 데이트 진짜 부럽네", "최진혁 김가은 자전거 데이트 선남선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구가의 서'에서 구월령으로 여심을 흔들었던 최진혁은 오는 10월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 촬영에 한창이다.


(최진혁 김가은 자전거 데이트,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및 컨텐츠 시너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