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4일(토)

스타 스타일

황제 고은미, ‘재벌가 며느리룩은 이런 것’ 눈도장

작성 2013.08.27 11:04 조회 4,207
기사 인쇄하기
고은미

[SBS SBS연예뉴스 ㅣ 손재은 기자] SBS 대기획 '황금의 제국' 고은미가 우아한 재벌가 며느리룩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SBS 대기획 '황금의 제국'(극본 박경수, 연출 조남국)에서 원재(엄효섭 분)의 아내 은정 역으로 출연 중인 고은미는 매회 기품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고은미는 매회 로열 패밀리에 어울리는 시크하고 도도한 룩을 소화하고 있는 중. 특히 스타일리시한 원색 컬러 블라우스에 포인트 액세서리를 매치해 시크함을 더한 것은 물론, 몸매를 과시하는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룩에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크 재벌녀'라는 애칭에 어울리게 짧은 단발 헤어 스타일링으로 차도녀 이미지를 완성 했다. 변함없는 스타일을 고수하지만 때에 따라 굵은 웨이브로 우아함을 더하는 등 흐트러짐 하나 없는 모습이다.

고은미의 소속사 싸이더스 HQ에 따르면 고은미가 극중 입고 나온 몇몇 제품은 방송이 전파를 탄 후 인터넷을 통해 '고은미 패션', '고은미 액세서리'등 커뮤니티를 통해 문의하는 글이 올라오기도 한다.

한편 민재(손현주 분)가 성진 그룹 2대 회장 자리에 앉으며 걷잡을 수 없게 커진 권력 다툼으로 긴장감을 놓칠 수 없게 만드는 '황금의 제국'은 27일 18회를 방송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