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6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강호동 눈물, '무릎팍도사' 마지막 녹화 중 '김자옥'의 발언 "눈물나네"

작성 2013.08.20 20:35 조회 5,508
기사 인쇄하기
강호동 눈물

[SBS SBS연예뉴스팀] 강호동 눈물 "온 국민이 좋아하고 화제가 됐던 프로그램, 무릎팍도사"

강호동 눈물

강호동이 무릎팍도사에서 마지막 촬영 도중 눈물을 흘렸다는 소식이 화제다.

20일 MBC '무릎팍도사' 제작진은 "마지막 회에 출연한 김자옥의 한 마디에 강호동이 눈물을 보였다"고 전했다.

이날 촬영에서 김자옥은 "마지막이라고 해서 고민을 좀 했지만 유명하고 멋있는 사람들이 끝에 나온다. 강호동도 마지막이니 울리고 가겠다"며 선언했다.

이어 김자옥은 마지막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강호동에게 "강호동은 유에서 무를 창조한 사람이다. '무릎팍도사'처럼 온 국민이 좋아하고 화제가 됐던 프로그램이 몇 개 안된다. 정말 대단하다"고 칭찬해 결국 강호동의 눈물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강호동 눈물 소식에 네티즌들은 "강호동 눈물, 자신이 애착을 가지던 프로그램이었을텐데" "강호동 눈물, MBC에서 더 좋은 예능 하시길" "강호동 눈물, 진짜 나도 서운한데..." "강호동 눈물, 김자옥의 한 마디 감동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호동 눈물=MBC '무릎팍도사')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