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7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무릎팍도사 서장훈 '오정연은 정말 좋은 사람' 이혼이유도 밝혀…

작성 2013.08.16 11:08 조회 5,293
기사 인쇄하기
서장훈

[SBS SBS연예뉴스팀] 무릎팍도사 서장훈 '오정연은 정말 좋은 사람' 이혼이유도 밝혀…

서장훈 루머 해명, 서장훈 이혼이유

시원시원한 입담으로 농구선수 시절에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서장훈이 예능에 출연해 변함없는 말솜씨를 자랑했다.

서장훈은 지난 15일 전파를 탄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자신에 관련된 루머'에 대해 밝혔다.

방송에 출연한 서장훈은 "몸개그를 해달라는 예능프로그램이 점점 늘어나 부담스럽다"는 고민을 가지고 등장했다.

특히 방송에서는 '쌍꺼풀 수술 의혹'에서부터 '이혼한 전 부인 오정연 아나운서와의 루머'까지 시원한 답변을 해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서장훈은 '쌍꺼풀 수술 의혹'에 대해서는 "진짜 하지 않았다. 천성적으로 피곤해지면 생긴다"라고 밝혔다.

관심을 끄는 '오정연 아나운서와의 사연' 대목에서는 "얘기하지 조심스럽지만, 당사자만 아는 이야기들이다. 그래서 입을 다물었지만 생산되는 뜬소문들이 그분께 안 좋은 이야기라서 이것만은 바로잡고 싶다"고 밝혔다.

서장훈

"오정연 아나운서는 정말 좋은 사람"이라고 밝힌 서장훈은 진지한 모습과 함께 상대방을 신중히 배려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무릎팍도사 서장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릎팍도사 서장훈 루머 해명 시원시원하다" "무릎팍도사 서장훈 더는 악플을 달지 말자" "무릎팍도사 서장훈 루머 해명 역시 결혼 관련은 당사자만 아는 것" 등의 의견으로 관심을 표현했다.

(서장훈 루머 해명 사진=MBC 무릎팍도사 화면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