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5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차인표 아들 슈스케 출연했지만 얼굴 공개 안돼…악마 편집에 '분노'

작성 2013.08.11 23:02 조회 8,691
기사 인쇄하기
차인표

[SBS SBS연예뉴스팀] 차인표 아들 슈스케 출연했지만 얼굴 공개 안돼…악마 편집에 '분노'

차인표 아들 슈스케

배우 차인표 신애라 부부의 아들 차정민 군이 '슈퍼스타K5'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차인표 아들인 차정민 군은 지난 10일 첫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슈퍼스타K5'(이하 '슈스케5')에 출연해, 심사위원 이하늘 윤종신 이승철 앞에서 자신을 소개했다.

이날 "아들이 '슈스케'에 나온다고 하던데 오늘 들었더니 뽑혔다더라"는 아버지 차인표의 영상과 함께 등장한 차정민 군에게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특히 차인표 아들 차정민 군은 제작진에게 "엄마 아빠 이야기는 별로 하고 싶지 않다. 실력으로 당당히 인정받고 싶다"고 밝히며, "눈은 아빠를, 아래는 엄마를 닮았다"고 덧붙여 외모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 차인표 아들 차정민 군은 목소리 이외에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 된 채 끝내 공개되지 않아 시청자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차인표 아들 슈스케 등장 소식에 네티즌들은 "차인표 아들 슈스케 등장, 악마편집 시작이네" "차인표 아들 슈스케 등장, 완전 궁금" "차인표 아들 슈스케 등장, 끼가 있나보다" "차인표 아들 슈스케 등장, 꼭 슈퍼스타가 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차인표 아들 슈스케, Mnet '슈스케5'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