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방송 방송 인사이드

CHING, 이다해 정원창의 중드 '사랑의 레시피' 국내 최초 방송

작성 2013.08.08 09:43 조회 4,769
기사 인쇄하기
사랑의레시피 이다해

[ SBS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에서는 오는 9일 한류스타 이다해와 중화권 톱스타 정원창 주연으로 화제를 모은 30부작 중국드라마 '사랑의 레시피(2012)'를 국내 첫 방송한다.

'사랑의 레시피' 는 이다해의 중국드라마 첫 주연작으로, 중화권 톱스타 정원창과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다해의 상대역으로 등장하는 정원창은 대만판 '장난스런 키스'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글로벌 스타다. 캐스팅 당시 중국 내에서는 “최고와 최고의 만남” 이라며 높은 관심을 표현했다.

이다해는 극중 불우한 환경에서 조카를 키우는 생활력 강한 여인으로 딤섬집 가문에 우연히 발을 들인 후 최고의 요리사로 성장하는 소하 역을 맡았다. 천부적인 미각을 타고난 알바왕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중국 SNS인 웨이보의 팔로워만 약260만 명을 보유할 정도로 높은 인지도를 쌓은 이다해는 '사랑의 레시피' 현장공개에서 직접 요리를 시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다해는 음식을 만드는 과정을 중국어로 설명할 뿐만 아니라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도 원어민에 가까운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뽐내 다른 배우들과 차별화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오는 9일 CHING에서 방송되는 '사랑의 레시피' 첫 회에서는 소하(이다해)가 힘들게 일해 번 돈을 느닷없이 찾아 온 오빠에게 모두 빼앗기는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소하는 집세를 인상하겠다는 집주인의 편지를 받고 사정을 해보지만 집주인은 돈이 없으면 방을 빼라고 한다. 이사를 결심한 소하는 공인중개사 천하오제에게 전화를 하고 하오제는 소하에게 귀가 솔깃한 제안을 한다.

'사랑의 레시피'는 오는 9일부터 매주 월~금 오전 9시40분, 밤 9시20분에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에서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