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이성미 막내딸 공개, 남성그룹 24K 뮤비 엄마와 깜짝 카메오 출연 "끼도 모전여전∼"

작성 2013.08.02 15:47 조회 37,462
기사 인쇄하기
이성미

[SBS SBS연예뉴스팀] 이성미 막내딸 공개, 남성그룹 24K 뮤비 엄마와 깜짝 카메오 출연 "끼도 모전여전~"

이성미 막내딸 공개

이성미 막내딸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일 공개된 남성 6인조 그룹 24K(투포케이)의 뮤직비디오에 개그우먼 이성미와 그녀의 막내딸 은별 양이 깜짝 카메오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어린 시절 가지고 놀던 인형들이 성인이 돼 더 이상 자신과 놀아주지 않는 여주인공으로부터 사랑과 관심을 되찾기 위한 좌충우돌 인형 스토리를 담고있다.

이성미 막내딸 은별 양은 뮤직비디오에서 어린 시절 가지고 놀던 인형을 침대 밑에 놓아두고 공부에 열중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또한 이성미는 성인이 된 주인공에게 "인형들 좀 가져다 버리라"고 소리를 지르며 혼내는 엄마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촬영 현장에 딸을 데리고 갔다가 제작진의 제의로 즉석에서 출연까지 이어지게 된 이성미 막내딸 은별 양은 이성미가 캐나다 이민 중 한 방송사에서 방송된 '이성미의 캐나다 일기'에 단골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날 은별 양의 즉석 캐스팅으로 이성미도 함께 출연하게 되었다는 후문.

한편 이성미와 이성미 막내딸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개그우먼 오나미의 출연으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24K는 오늘 KBS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고 두 번째 미니앨범 `귀여워 죽겠어`는 오는 9일 발매된다. 

이성미 막내딸 공개에 네티즌들은 "이성미 막내딸 완전 똑같이 생겼다", "이성미 막내딸 엄마의 끼를 그대로 받았나봐", "이성미 막내딸 보기 좋군요", "이성미 막내딸 엄마와 함께 뮤비 출연 특별한 기억이 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성미 막내딸, 사진=조은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