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7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박찬호 성형의혹 해명 "학창시절과 달라진 쌍꺼풀과 달라진 턱선의 비밀은..."

작성 2013.07.16 11:30 조회 27,979
기사 인쇄하기
박찬호

[SBS SBS연예뉴스팀] 박찬호 성형의혹 해명 "학창시절과 달라진 쌍꺼풀과 달라진 턱선의 비밀은..."

박찬호 성형의혹 해명

박찬호가 성형의혹에 대해 해명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황금어장-무릎팍도사(이하 '무릎팍도사')'에는 한국 최초 메이저리거 박찬호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다.

3여년 만에 방송을 통해 강호동, 이수근과 재회한 박찬호는 “예전부터 '무릎팍도사' 출연을 준비했다. '1박 2일'도 그랬고 '무릎팍도사'도 그렇고 강호동이 있었기에 출연하게 됐다”며 강호동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녹화에서 강호동은 박찬호의 학창시절 사진을 보고 성형설을 제기해 박찬호를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지금의 박찬호는 두껍고 진한 쌍꺼풀을 가진 반면, 학창시절 사진에는 쌍꺼풀이 전혀 없었던 것.

이에 박찬호는 “쌍꺼풀 수술 잘 나왔나?”는 대답과 함께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고, 갑작스런 성형의혹에 대해 대답했다.

박찬호

또한 박찬호는 12시간 진행된 녹화에서 지치지 않는 철 체력과 개그맨 못지않은 입담으로 강호동을 K.O 시켰다는 후문이다.

박찬호 성형의혹 해명에 네티즌들은 "박찬호 성형의혹 설마 했겠어? 근데 뭔가 묘하게 달라지긴 했는데", "박찬호 성형의혹 당연히 아니겠지만 뭔가 달라진 비결이 궁금하네", "박찬호 성형의혹 해명이 궁금해요~ 아니 몰랍게 달라진 비결이 궁금", "박찬호 성형의혹이라니, 운동선수한테 이런 의혹 생기는 것도 드문 일인 듯, 그게 다 박선수가 잘생겨서 그런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한민국 최초 메이저리거 박찬호가 밝히는 모든 것은 오는 18일(목) 밤 11시 20분에 MBC '황금어장 – 무릎팍도사'에서 방송된다.


(박찬호 성형의혹 해명, 사진=MBC)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