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스타 스타는 지금

서인영 이상형 공개, '쌍꺼풀 없는 통통한 남자' 어디 없나요?

작성 2013.06.04 22:07 조회 5,652
기사 인쇄하기
서인영

[SBS SBS연예뉴스팀] 서인형 이상형 공개, '쌍꺼풀 없는 통통한 남자'

서인영은 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1대 100'에 출연해 자신의 결혼계획에 대해 "서른다섯으로 미룰 것"이라고 언급했다.

MC 한석준이 "서른셋에 결혼 계획 있으시죠?"라는 단도직입적인 질문에 올해 서른 살인 서인영은 당황한 웃음을 보였다.

서인영은 "예전에 친구들과 얘기를 했을 때 서른셋에 가겠다고 얘기했었는데, 막상 코앞으로 다가오니 나이를 좀 더 미뤄야겠다. 서른다섯으로"라고 재치 있게 답했다.

이날 서인영은 MC 한석준이 이상형을 묻자 "나는 위트 있는 사람이 좋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서인영은 "그리고 약간 체격 있고 통통한 사람이 좋다. 쌍꺼풀은 없었으면 좋겠다"고 이상형을 밝혔다.

이에 100인 중 한 남성이 서인영 이상형으로 지목됐고 해당 남성은 "친구가 많고 위트가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서인영은 "아.. 저는 친구가 많은 남자는 별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인영

서인영 이상형 발언에 네티즌들은 "서인영 이상형, 의외다" "서인영 이상형, 본인이 말라서 통통한 사람 좋아하나?" "서인영 이상형, 위트있는 여자!" "서인영 이상형, 좋은 사람 만나길" 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서인영은 기가 세다는 말에 "실제로 보면 만만해요"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인영 이상형 출처=KBS2TV 1대100, 서인영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