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뮤직

규현 '사랑먼지' 공개, '버블시스터즈 곡 따뜻한 느낌으로 재해석'

작성 2013.05.31 20:02 조회 3,150
기사 인쇄하기
규현

[SBS SBS연예뉴스팀] 규현 '사랑먼지' 공개, '버블시스터즈 곡 따뜻한 느낌으로 재해석'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리메이크 곡 '사랑 먼지'를 공개했다.

31일 규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안녕하세요. 조규현 승객입니다~ 조금 있다 정오 12시에 황성제 Project Super Hero의 제가 부른 '사랑 먼지'가 공개 된다고 하네용!! 듣고 있어요! ㅋㅋ 전 자카르타 가고 있을게요^^" 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규현이 리메이크로 참여한 '사랑 먼지'는 2006년 버블시스터즈가 불렀던 곡이다. 네 명의 R&B 여성 보컬의 노래를 규현에 맞는 서정적이고 따뜻한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또한 규현이 '사랑 먼지'를 녹음하는 과정과 앨범에 관한 얘기들을 나누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은 '뮤직 에세이' 영상 또한 네오위즈 인터넷의 유투브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황성제 Project 슈퍼히어로'는 작곡가 황성제와 친분 있는 가수들이 선정한 10곡의 명곡을 새로운 느낌으로 재편곡, '라인업 시리즈'로 선보이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지난달 15일 발표된 첫 번째 라인업에 박정현 이석훈 소향 등이 참여했다.


(규현 '사랑먼지' 공개 사진=비제이제이 뮤직)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