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2일(일)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하이힐] 변정수, '형광주조 의상' 완판 예감

작성 2013.05.30 10:58 조회 4,300
기사 인쇄하기


[ SBS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변정수가 자신의 SNS를 통해 국가대표 스타일의 패션 감각을 뽐냈다.

변정수는 딸 유정원(8세)양과 함께 출연 중인 SBS E!의 리얼 육아 버라이어티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엄마'(이하 '하이힐 엄마') 촬영 차 '서울신문 하프마라톤대회'에 참여했다.

변정수는 정작 본인은 대회에 출전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화사한 트레이닝복으로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날 변정수의 패션 포인트 컬러는 바로 '형광'! 점퍼와 운동화, 썬캡, 니삭스까지 형광색으로 풀 착용해 마치 국가대표를 연상케 한 것이다.

한편 설수현과 이혜원 역시 형광색 티셔츠와 운동화를 착용해 변정수와 함께 '형광 주조 의상'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이혜원은 트레이닝복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해 “아이 둘 낳은 엄마 같지 않다”는 주변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

'하이힐 엄마'는 방송이 나간 후, 이혜원의 선글라스와 변정수의 밀리터리 야상 등이 화제를 모았기에, 이번에도 스타일리시한 '하이힐 엄마'들의 '형광 마라톤 패션'이 완판 대열에 등극할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변정수는 SNS를 통해 생애 최초로 마라톤 대회에 출전해 완주한 아이들을 칭찬하며 “못할 것이라 생각했었던 내가 참 바보다. 도전에 두려움 없었던 울 정원이 장하다”며 딸을 자랑스러워 했다.

스타맘들의 스타일리시한 형광 주조 의상과 아이들의 생애 최초 마라톤 도전기는 오는 31일 금요일 밤 9시, SBS E!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엄마'를 통해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