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일(일)

스타 스타는 지금

김예림 솔로데뷔 출격 준비, 파격+섹시 '컬러링' 커버 이미지 공개

작성 2013.05.30 10:01 조회 7,687
기사 인쇄하기
김예림

[SBS SBS연예뉴스팀] 김예림 솔로데뷔 출격 준비, 파격+섹시 '컬러링' 커버 이미지 공개

'투개월'의 김예림이 오는 6월 4일, 솔로 데뷔 선공개곡 'COLORRING(컬러링)'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솔로출격 준비를 완료했다.

김예림은 오는 6월 중순 솔로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30일 투개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앨범 선공개곡 '컬러링'의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투개월이 그 동안 보여주었던 여성스럽고 어쿠스틱한 느낌과는 거리가 있는 다소 파격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해 그녀의 변신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날 공개된 선공개 커버 사진 속 김예림은 소파에 몸을 맡긴 채 쭉 뻗은 각선미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스모키 메이크업과 락시크 스타일의 패션이 반항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김예림의 솔로 앨범 선공개곡인 '컬러링'은 인디씬 최고의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는 팝 밴드 '검정치마'의 조휴일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에 매력적인 신스 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김예림만의 허스키하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적인 보이스를 살린 곡으로 알려졌다.

'컬러링'은 전화를 받지 않는 연인에 불안해하는 마음을 상대에게 전화를 걸 때마다 들려오는 통화연결음에 빗대어 표현한 독특한 러브송.

김예림 솔로데뷔 컬러링 커버 이미지 공개에 네티즌들은 "김예림 솔로데뷔 컬러링, 변신 기대된다", "김예림 솔로데뷔 컬러링, 투개월에서 보여주던 여신 이미지가 더 좋은데", "김예림 솔로데뷔 컬러링, 김예림 뭘해도 여신이네", "김예림 솔로데뷔 컬러링, 김예림은 오디션 스타 사상 최고의 비주얼", "김예림 솔로데뷔 컬러링, 비주얼 만큼이나 곡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예림

한편 앞서 지난 24일 김예림은 현재 학업 문제로 미국으로 떠난 도대윤과 투개월로서 함께한 '넘버원'을 발표해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의 상위권에 랭크되며 솔로데뷔의 좋은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김예림의 미니앨범 선공개곡 '컬러링'은 오는 6월 4일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김예림 솔로데뷔 컬러링 커버 이미지 공개, 사진=투개월 공식 페이스북)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