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0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인피니트 엘, 작가로도 승승장구..서점 예약판매 1위

작성 2013.04.26 15:59 조회 1,122
기사 인쇄하기
OSEN_201304251319777185_5178af250a92_0

그룹 인피니트 멤버 엘의 포토 에세이 'L's Bravo Viewtiful'가 출간도 전에 온라인 서점 실시간 판매 1위를 차지해 출판계에서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엘의 포토 에세이 'L's Bravo Viewtiful'이 출간을 앞두고 25일부터 인터넷 서점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한 결과, 교보문고와 예스24의 경우 예술/대중문화 부문에서 예약 판매 도서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엘의 'L's Bravo Viewtiful'은 93일 동안 자신이 찍은 사진과 직접 쓴 글로 엮어낸 포토 에세이다. 가수로서 화려한 엘의 모습이 아닌 20대 초반의 엘이 겪는 평범하고 소소한 일상을 사진과 글로 재미있게 담아냈다.

인피니트로서 처음 계약금을 받고 제일 먼저 카메라를 구입했을 정도로 사진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엘의 사진에 대한 열정과 평소의 진실된 이야기들이 담겨져 있어 기대를 모은다. 엘은 “포토 에세이의 사진 한 장 글씨체 하나에 내 손길이 닿지 않은 것이 없다”고 밝히며 포토 에세이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전했다.

특히 엘의 'L's Bravo Viewtiful'에 대한 소식이 알려지자 인피니트 멤버들이 실시간으로 SNS를 통해 응원 메시지를 남겨 화제가 됐다. 리더 성규는 자신의 트위터로 '엘느님의 포토 에세이 항상 이 자리에서 응원하겠습니다'라며 응원 메시지를 보냈고, 성종은 'L작가님~! 형이 자랑스러워~ 우리 명수 형 많이 응원해 주세요'라는 글을 남기며 포토 에세이를 홍보했다. 이외의 멤버들 모두 엘의 포토 에세이를 응원하는 글을 남겼다.

콘서트와 MD 판매에서 늘 매진 행진을 펼쳐왔던 인피니트는 이번 엘의 포토 에세이 'L's Bravo Viewtiful' 1위 기록으로 출판에서도 매진돌이라는 기록을 이어가게 되었다.

한편 'L's Bravo Viewtiful'는 5월 15일 출간 예정이다.

(OSEN 제공)
※위 기사는 SBS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OSEN에 있습니다.
<사진> 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