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7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성동일 딸 아빠 어디가 불참, "건강상의 문제가 있는 건 아니다"

작성 2013.04.19 17:58 조회 20,200
기사 인쇄하기
성동일

[SBS SBS연예뉴스팀] 성동일 딸 아빠 어디가 불참, "건강상의 문제가 있는 건 아니다"

배우 성동일의 딸이 '아빠 어디가' 형제 특집 방송에 불참한 것으로 전해졌다.

18일 MBC 관계자는 '일밤-아빠 어디가' 녹화에 배우 성동일의 딸 성빈 양이 컨디션 악화를 이유로 불참하게 됐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성빈 양에게 특별한 건강상의 문제가 있는 건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녹화는 지난 13일 강원도에서 1박2일 동안 진행됐으며 성빈양의 불참으로 아들 성준군만 참여했다. 함께 출연하는 가수 윤민수의 아들 윤후 군을 비롯해 방송인 김성주, 배우 이종혁, 축구 해설위원 송종국의 자녀들은 모두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제작진 측은 "아이들의 형제들이 녹화에 참여하고 싶어 해서 이번에 특집을 꾸리게 됐다. 평소보다 더욱 활기찬 녹화가 진행됐다"고 전했다.

성동일 딸 아빠 어디가 불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성동일 걱정되겠다", "형제특집편 기대되네", "성동일 딸 아빠 어디가 불참 아쉽다" ,"성준은 나왔으니 본방사수할게요", "많이 기대하고 있었는데 아쉽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성동일 딸 아빠 어디가 불참 사진=MBC '일밤-아빠 어디가' 방송영상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