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5일(화)

방송 방송 인사이드

김성은, 버라이어티쇼 ‘스토리온 우먼쇼’ MC 발탁

강경윤 기자 작성 2013.04.16 13:14 조회 2,951
기사 인쇄하기
김성은

[SBS SBS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배우 김성은이 버라이어티쇼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더블엠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6일 오후 “김성은이 김성령, 김태균과 함께 '스토리온 우먼쇼' MC를 맡게 됐다.”면서 “김성은이 유부녀라고는 믿겨지지 않는 동안외모와 명품몸매로 30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이라고 판단한 것”이라고 밝혔다.

'스토리온 우먼쇼'는 여성 방청객이 참여하는 스토리온의 여성버라이어티쇼. 트렌드 선택쇼 '100인의 선택'(MC 한지혜), 임신-육아 버라이어티 '미라클 스토리, 탄생'(MC 윤손하)에 이은 세 번째 프로그램이다. 모두 MC가 화두를 던지고 방청객이 적극적으로 토크에 참여하는 포맷이다.

김성은은 패션, 뷰티는 물론 건강과 교육, 스타 토크까지 다루며, 대한민국 여성들이 고민하고 알고 싶어 하는 작은 정보와 이야기들을 놓치지 않고 깊이 있게 나눌 예정이다.

특히 김성은은 아내이자 엄마로서 따뜻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 김성은 올'리브 '테이스티로드' 에서도 박수진과 함께 통통 튀는 매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스토리온 우먼쇼'는 다음달 7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더블엠 엔터테인먼트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