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4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솔비 근황, 봄 느낌이 물씬 "웃으며 화이팅"

작성 2013.03.19 21:49 조회 3,471
기사 인쇄하기
솔비

[SBS SBS연예뉴스팀] 솔비 근황, 봄 느낌이 물씬 "웃으며 화이팅"

가수 솔비가 근황을 전해왔다.

솔비는 19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이제 정말 날씨도 좋고, 싱그러운 봄이 온 거 같아요. 뭔가 한 해가 진짜 시작이구나 하는 느낌은 이맘때쯤 느끼는 것 같아요. 저 역시도 할 일이 많네요. 음반 준비, 드라마 촬영, 전시회 준비 등. 행복한 비명을 마구 지르고 있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솔비는 "나를 필요로 하고 나를 필요로 하는 곳이 있으며 나를 찾아주는 거. 이게 얼마나 감사한 선물인지 점점 더 깨닫고 있습니다. 이 선택된 행운에 더욱더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여러분 우리 모두 긍정적인 마음으로 살아요. 웃으며 화이팅"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솔비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그녀의 희망찬 글과 환한 미소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솔비 근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솔비, 갈수록 매력적이야", "바쁘게 사는 모습 보기 좋아요", "봄처녀네요", "봄 느낌이 물씬,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솔비 근황 사진=솔비 미투데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