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0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배우 유인영 소속사 이적, 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작성 2012.11.01 10:37 조회 4,828
기사 인쇄하기
풀하우스 현대미디어

[ SBS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동,서양의 매력을 겸비한 마스크와 늘씬하고 볼륨감 있는 몸매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유인영이 윌엔터테인먼트(대표 손지현)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동을 이어간다.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일 “배우 유인영이 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유인영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시장까지 아우를 수 있는 연기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배우다.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확실한 색깔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유인영의 매력을 살려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활동영역을 넓혀 갈 수 있게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과 더불어 전문화된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인영은 “새로운 식구들과 함께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큰 기대가 된다.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CF모델로 데뷔해 영화 '강적'을 시작으로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 '내사랑 금지옥엽' '신이라 불리우는 사나이' '바보엄마'등에 출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온 유인영은 각종 의류, 뷰티 광고와 화보를 섭렵해 패셔니스타의 대명사로 자리잡는 등 연기 외에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