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9일(월)

방송 방송 인사이드

주상욱, 초콜릿 복근으로 ‘속옷모델 낙점’…박한별과 호흡

강경윤 기자 작성 2012.08.23 10:29 조회 15,335
기사 인쇄하기
주상욱


[SBS SBS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배우 주상욱이 속옷모델로 낙점됐다.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는 “박한별에 이어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주상욱을 추가로 선정하고, 향후 1년간의 광고 모델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주상욱은 평소 탄탄한 몸에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보디가드 측은 올 시즌  '탄력에 주목하라, 어텐션 (ATENSION = Attention + Tension)'이라는 콘셉트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주상욱이 가장 적절하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또 주상욱이 최근 드라마에 이어 KBS '남자의 자격' 멤버로 발탁 되는 등 예능 프로그램까지 넘나들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대세남' 반열에 올라, 브랜드가 추구하는 '펀'하고 '시크'한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해 줄 수 있을 것으로 보디가드 측은 평가했다.

보디가드 마케팅팀 조준의 대리는 “주상욱의 위트 있고 젠틀한 이미지가 보디가드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을 뿐만 아니라 탄탄한 몸매까지 갖춰 새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며, “앞서 선정된 박한별과 '탄력 몸매'라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어 두 모델 간의 호흡이 매우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보디가드는 주상욱-박한별 남녀 모델 선정을 완료함에 따라 탄력적인 몸매를 위한 다양한 언더웨어 스타일을 2012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통해 곧 선보일 계획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